본문 바로가기

정치

[이정희 대표, ‘녹취록’에 대한 입장 발표] 이석기 총기탈취-시설파괴 발언 농담

이정희 대표가 이석기 의원의 녹취록에서 총기탈취와 시설파괴 언급은 농담이었다고 발언했네요.

 

이정희 대표, ‘녹취록’에 대한 입장 발표 기자회견문 전문 좌표

 

대단하시네요. 국회의원이... 통합진보당 어쩔 수 없는 변명만 늘어놓네요. 매일 바뀌는 말...

 

궁지에 몰린 것 같은데 조만간 다 사라지겠네요.

 

이석기 체포동의안 빨리 처리해서 다 잡아 넣어야 하는데 뭐하고 있나요?

 

 체포동의안 기권한 민주당 문재인, 김용익, 도종환, 유성엽, 은수미, 이인영, 임수경 의원 등 7명까지 참 나라꼴 어떻게 만든건지 국민들 잘못도 크네요.

 

동합진보당 이석기와 똘마니들 함박웃음 짓고 떠나는 모습.

 

이정희 대표 녹취록에 대한 입장 발표 기자회견 풀 동영상 좌표

 

사진=625삐라

 

사진은 뭔지 하실 듯... 이거 가져오면 편안하게 먹고 지낸다는거죠. 항복하고 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