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베스트

[실시간 베스트] 오종혁 소연 열애, 설리-최자 열애설, 정경호 열애 外

인천 모자 살인사건 차남의 부인 자살

인천 모자 살인사건의 공범으로 지목된 차남의 부인이자 며느리인 김모씨가 자살한 것이 뉴스로 나오네요. 모자 살인사건의 피의자로 차남 정모 씨와 함께 지목된 부인 김모 씨가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되었네요. 경찰조사를 앞두고 심리적인 압박을 이기지 못해 자살한 것으로 추정된답니다.

 

오종혁 소연 열애

클릭비의 멤버 가수 오종혁과 티아라 멤버 소연이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열애를 무려 3년이상 했다는데 들키지 않고 만났네요.

 

사진=길 트위터

리쌍의 길이 트위터로 "최자... 컨트롤비트 다운받고 있다"라는 글을 올렸네요.“

 

설리-최자 열애설

에프엑스의 설리와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의 열애설이 나왔네요. 양측 소속사 입장 발표를 했는데 친한 사이일 뿐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고 부인했다고 합니다.

여기에 과거 최자의 여친이었던 한지나도 검색어에 올라있습니다.

 

정경호 열애

25일 라디오 신동의 심심타파에 스페셜 DJ로 출연한 정경호가 일반인과 1년간 교제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오늘 연예인 열애설 폭발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