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타SNS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제가 지금 신주학사장님과 결판을 지으러 가겠습니다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제가 지금 신주학사장님과 결판

세라 빰 논란까지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 세라뺨 때리는 영상 좌표 http://youtu.be/DJV1Ccx4I2Y

 

문준영 그리고 그 이후 @ZEA_leader  ·  7분
제가 지금 신주학사장님과 결판을 지으러 가겠습니다. 기다려주세요..검색어 내리지말아주세요 ..


 문준영 그리고 그 이후 @ZEA_leader  ·  9분
더이상은..절대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정말 눈에넣어도 안아프다는..말처럼 저희도 부모님의 소중한 자녀들입니다. 사장님들..반성하세요. 만약 우리가 자녀들이 사장님들이 키우는 자녀라고생각하고는 절대 그런 행동 못하실겁니다.

 문준영 그리고 그 이후 @ZEA_leader  ·  12분
이 세상은 돈이 다네요..특히 제가 느껴본 이 연예계는 더욱심할뿐더러..입까지 그리고 ㅈㅅ까지하게만드는 조작된 매스컴입니다.. 믿지마세요 ..달콤한사탕이 빨리 녹는데에는 이유가 분명히있다라는거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문준영 그리고 그 이후 @ZEA_leader  ·  14분
저는 그때도 입을 닫았습니다. 그때 아작난 제 다리보다 병원비부터..걱정이되고 ..대체 돈이라는것은 왜 해야될말까지 못하게만드는게 돈입니다..제가 ..저희가원하는건 따뜻한 말 한마디였습니다.. 근데 저를 ..이렇게 저희를 이렇게 ..만들어버렸습니다.

 문준영 그리고 그 이후 @ZEA_leader  ·  17분
방송국도 정치인가요? 드림팀PD님이 나오라해서 나가서 다리가 뿌러져서 철심을 엄청나게 박고 방송에서는 연습하다 다쳤다고말하죠? 이게 잘못됐다는겁니다. 수술이끝나고 과일바구니하나만들고오는 그분들.. 그래야지만 가요프로그램을 나갈수가 있는게 현실입니다..


 문준영 그리고 그 이후 @ZEA_leader  ·  19분
계약기간은 7년 군대를 포함하여 9년인셈입니다.. 저는 스타제국 이곳에 10대부터 20대까지 제 청춘을 바치고있습니다. 숙소가 열악하여 잠결에 화장실을 가다가 얼굴뿌러지고 후유증컴백을 앞둔 일주일전에 KBS드림팀을 내보내서 제 다리가 부러집니다..


 문준영 그리고 그 이후 @ZEA_leader  ·  22분
그리고 그 이후 공정거래위원회에서 통과를 받았던 계약서내용은..회사가 7 저희가 3 정확하게 7:3배분율부터 몇년을 일한답니다. 100만원을 벌면 신주학사장님이 7 저희가 3 .... 저희는 9명입니다 30만원에서 나누고 나누고 나눠갖습니다....


 문준영 그리고 그 이후 @ZEA_leader  ·  28분
저또한 이 사건이 묻혀진다면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그런 세상이틀리다고 말을 못합니다.. 왜 시완이가 비겁하게 오늘은 저희도 입을 닫습니다..라는말은 모든 표준계약서가 나오기전 전속계약서 저희계약은..10년에 군대2년을 뺀 12년입니다.


 문준영 그리고 그 이후 @ZEA_leader  ·  31분
그렇지만 저는 그 누명들 다 벗게해주고싶습니다. 다 그렇게된것에대한 속사정..말못하고 닫고 가슴에삼키고 시키는대로만해야하는게 바로 저희같은 연예인입니다. 전 제 그룹 제국의아이들은 잃기싫어서..다시한번 마음을 다 잡겠습니다. 도와주세요...


 문준영 그리고 그 이후 @ZEA_leader  ·  33분
선배님들 동료들 후배들 앞으로 꿈을갖고 노래와춤을추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나타난다면.. 겉모습만화려하지 정말 속은 빈털털이라는걸 보여주고싶은마음입니다..간절하게 아무도 입을안여는게아니고 못여는것입니다.이세상이 돈이 뭐라고 입을막네요..기자님들 도와주세요


 문준영 그리고 그 이후 @ZEA_leader  ·  36분
이제 하루경과까지 몇시간안남았습니다.. 다만 제국의아이들을 비롯해서 더이상의 희생자들은 없어야됩니다..자신들이 사랑하는 노래를하면서 왜 억압을받아가며 ..이 세상은 엔터테인먼트는 돈없으면 죄인이고 돈있으면 승자가 되는게 이 바닥입니다.


 문준영 그리고 그 이후 @ZEA_leader  ·  13시간
긴말필요없이 진정한 리더와 오너와 임금이라면 참된사람이라면 백성들의 곡소리를들을줄 알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여우짓은못해요 다만 사자같이 정의롭게 살겠습니다 아니 그냥 그게 제 스타일이고 감추지않겠습니다.

 

 문준영 그리고 그 이후 @ZEA_leader  ·  13시간
여러분 사랑하는거알고있죠?